브런치그래픽스와 디자인토핑이 만나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상향 평준화된 소비자의 시각과 클라이언트의 차별화 전략 니즈에 따라 수 차례 업그레이드의 작업을 통해 최고의 퀄리티를 선사합니다.
책은 저자의 정신과 영혼이 담긴 작품이기에…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그래픽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장기적 브랜드 전략을 위하여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마케팅을 감안한 그래픽가이드라인을 수립하고 매체간의 시너지 효과를 제안합니다.
단 한 권의 책도 시장에서 외면받지 않아야 하기에…
Partner, CEO, Creative Director
WON SUK KANG
주 요 경 력
2010 – 현(現) 브런치파트너스 대표
2008 – 디자인지음 공동대표, 국민대학교 편집디자인 강사
2006 – 601비상, CR2팀장
2004 – H Mart, New Jersey, Graphic Designer
1997 – 삼성 에버랜드 리조트 디자인실
수 상 경 력
2013 굿디자인, 시각매체 부문, Type City Promotion
2005 Art Directors Club, The 83rd International Competition
2005 Graphis, New Talent Design Annual, Book Design
2005 Graphis, New Talent Design Annual, Logo Design
2005 HOW Magazine, International Design Awards
학 력 / 교 육
2009 연세대학교 브랜드전문가 과정
2003 뉴욕 프랫예술대학 Communications Design, 석사
1997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사
Partner, SUBCHIEF, Creative Director
EUN GYO SEO
주 요 경 력
2017 – 현(現) 브런치파트너스, 공동대표
2015 –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 겸임교수
2011 – 디자인토핑 대표
2004 – (주)청담러닝 부장, (주)런21 이사
1998 – (주)눈높이 대교
수 상 경 력
1997 환경보존 홍보대상 금상
1996 제9회 LGAD광고대상전 우수상
1996 제5회 경향광고대상 대상
1995 제1회 스포츠서울 대학생 광고공모전 우수상
1994 제11회 대홍기획 광고대상전 우수상
학 력 / 교 육
2014 성균관대학교 디자인대학원 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석사
2009 동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브랜드관리 전문가 과정